구매후기 및 상품문의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평점
3 한플라워 절대 이용하지 마세요 oasis 2020/05/18 0 평점아이콘
어버이날 선물해드린 꽃이 다 죽어버렸네요. 다른 업체에서 배달한 꽃은 똑같은 상황에서 난도 잘 키우시는분인데 여기서 배달받은 꽃만 죽었습니다. 관리 소흘도 아닌데 이 업체에서는 아무런 대응이나 살리는 방법도 알려주지도 않고 무조건 책임 없다네요! 다른 업체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2 정말 너무 하시네요... (1) gkwltnr1 2017/05/28 0 평점아이콘
가격대비 실망입니다
꽃은 그렇다치고 화분이 매장에 따라 변경된다고 하셨지만 포장이 되어있어 몰랐는데 풀고나서 욕얻어먹었네요~
그렇게 부탁을했는데 화분 색깔도 그렇다치고 화분에 하자있는걸로 넣어보내주시나요ㅡㅡ
화분값이라도 환불해주세요~
사진보내즈릴께요 연락주세요~~
리플 우선 특별한 날 신경쓰셔서 준비하신 선물이실텐데 실망을 안겨드려 너무 죄송합니다.
보내주신 사진을 보니 도자기 굽는과정에서 화분에 살짝 흉이 생긴거로 확인이 됩니다..
허나 저희가 더욱 더 신경을 써서 고객님께 만족을 드렸어야 했는데, 만족을 못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
앞으로 이미지 디자인에 최대한 맞춰 배송해드리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 [문의] 비밀글 배달문의 (1) Janna 2017/01/11 0
안녕하세요.

방금전 통화한 제나입니다.

이메일(webmaster@hanflower.com)도 전송실패로 나오고, 주신번호 1544 5585 번호는 카톡에 저장이 안되네요. 계속 다른 번호를 입력하라고만 나오네요.



주문하려는 제품은 서양란 (고급미니 호접) 이고

문의 사항은 1) 사진과 동일한 화분과 화분 받침철제가 가능한지요

                    2) 화분 디자인이 뉴화이트 서양란과 같이 숯과 선인장으로 교체가 가능한지요



어머니 팔순기념 화분이며,  배송지역은 수원영통 삼성노블카운티 입니다.



이메일로 알려주세요. Jannakwon@gmail.com

감사합니다.

 

Janna Chun
리플 안녕하세요 고객님 한플라워입니다^^
문의 주신내용 메일로 보내드렸습니다.
더 궁금하신 점 다시 연락부탁드려요.
한플라워 카카오톡ID 'hanflowers' 입니다.
감사합니다^^
이전 페이지 1 다음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