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후기 및 상품문의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평점
26 빠른 배송 감사 (1) 김순기 2023/03/13 0 평점아이콘
정확하고 빠른 배송 감사드립니다.
리플 안녕하세요. 한플라워입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 상품으로 정확히 배송해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5 배달 (1) 김순기 2022/09/05 0 평점아이콘

제 시간에 배달되어 감사합니다.?

리플 안녕하세요 고객님~^^
중요한 분들께 하실 선물을 저희 한플라워를 통해 주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찾아주시면 좋은 상품으로 준비하여 안전하게 배송해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24 배달날짜 (1) 김순기 2022/09/05 0 평점아이콘

제 시간에 배달되어 감사합니다.

리플 안녕하세요 고객님~^^
여러개 주문해주셨는데 한 건이 날짜 오배송 되어 대단히 죄송합니다.
나머지 주문건들은 요청하신 날짜에 배송해드렸으며, 만족해주시다니 기쁩니다.
다음에도 방문해주시면 좋은 상품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3 배달날짜 (1) 김순기 2022/09/05 0 평점아이콘

9월1일 승진인데 8월30일에 배달되어 조금 당황했음. 꼭 배달날짜 확인하고 배달하세요

리플 안녕하세요 고객님!
요청하신 날짜보다 미리 전달 드리게 되어 대단히 죄송합니다.
일부러 날짜를 지정해주셨는데 저희 불찰입니다..
말씀주신대로 다시는 이런 일 없도록 배송일자 제대로 확인하여 배송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합니다.
22 감사합니다~ (1) 이희수 2021/07/14 0 평점아이콘

받으시는 분이 매우 좋아하시네요~*^^*

리플 안녕하세요 고객님!
받으신 분께서 좋아하셨다니 하니 저희 또한 무척 기쁩니다^^
앞으로도 좋은 상품으로 꾸준히 보답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는 한플라워 되겠습니다.
소중한 후기 감사드립니다!
21 감사 합니다. (1) 곽보영 2021/04/01 0 평점아이콘
빠른 배송과 진행 절차를 친절하게 알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리플 안녕하세요 한플라워 입니다~!
저희 쇼핑몰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상품으로 만족드리고자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1) 이희수 2021/02/15 0 평점아이콘

예쁜 화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받는 분도 매우 좋아하시네요~*^^*

리플 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 쇼핑몰을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보내드린 상품이 무척 만족스러우셨다니 저희도 기쁘네요~^^
앞으로도 좋은 상품 보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9 만족합니다 (1) 유** 2021/01/05 0 평점아이콘

주문번호: 3004

여러지역 주문중

여기 지역 상품이 제일 만족스럽네요.

감사합니다. 

리플 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 쇼핑몰을 자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여러 건을 주문해주셨는데 특히나 마음에 드셨다니 다행이네요.
다음에 또 찾아주신다면 늘 만족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8 다른지역 상품에 비해 질이 많이 떨어지는거 같습니다. (1) 유** 2021/01/05 0 평점아이콘

주문번호: 1746 

한꺼번에 여러 지역으로 주문했는데

이 지역은 다른지역 상품에 비해 질이 떨어지는거 같습니다. 

많이 아쉽습니다.

보내는 사람 성의가 무색합니다.ㅜ

 

리플 안녕하세요 고객님!
여러 건을 주문해주셨는데 특정 주문 상품이 마음에 안드셨다니 죄송할 따름입니다.
식물이기에 지역에 따른 차이가 생길 수는 있으나 그래도 속상하셨을거예요.. 다시한번 죄송합니다.
늘 만족하실 수 있도록 더 노력하는 한플라워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7 란을 심다만 것 같은 화분을 보내셨네요. 요번달만 4번째주문인데. (1) 단골 2020/08/18 0 평점아이콘



요번달만 4번째 화분주문, 올해 배송완료건만 16건 주문했습니다.

앞서 배송된 제품은 위에 올려진 제품들인데,

오늘 배송한 건은 정말 말도 안되는 화분을 보냈네요.

 

원래 제품제작하신 후에 사진 한장 보내고,

배송완료한 다음에 결과 사진 한장 보내주시고.

이게 정상적인 것 아닌가요?

 

제품제작사진과 배송완료한 사진이라고 똑같은 사진 두 장을 같은시간에

한번에 보내시는건 무슨 의도인가요?

미리 제품 제작사진 받았으면 이 제품 배송취소시켰을까봐 미리 그렇게 하신건가요.

안그래도 미리 알았다면 절대 배송 안되게 취소 했을 겁니다.

 

그냥 모르는 사람한테도 이런 화분은 안보낼텐데,

영전 축하화분을 이런 제품으로 보내시면,

내돈써서 선물 잘 보내고 욕먹게 생겼어요.

얼마나 싸구려를 보내셨는지, 제가 다 부끄럽습니다.

 

일단, 제품 주문란에 나와있는 사진이랑도 너무 퀄리티가 차이 나는데

이게 뭐하는 짓인가 싶어서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지금까지 보내던 제품과 너무 다르다고 차분하게 말씀드렸더니

이전 제품은 그 가격보다 더 좋은 제품을 보내주신거고,

오늘은 그 제품 가격에 맞는 제품을 보내주신거라고 하시네요.

이게 말입니까???

그러면서도 제품에 별 차이가 없답니다.

 

눈이 있으면 제품주문란에 있는 사진이랑 이 제품이랑 너무 큰 차이가 나는게

보이실텐데 그게 안보이시나봐요.

이정도면 과대광고로 신고해야 될 정도인데요...

 

꽃배달업체야 널리고 널렸습니다. 저는 그냥 다른 곳에 주문하면 되는데,

이런식으로 장사하는 곳에서 피해 입으시는 분은 없어야겠어서

시간 쪼개서 후기 남깁니다.

 

저는 있는 그대로, 블로그랑 인스타에도 다 남기려구요.

 

 


 

 

리플 안녕하세요 한플라워 입니다.
먼저 주문하신 상품에 대해 크게 실망하셨을 고객님께 진심으로 죄송하단 말씀 드립니다.
이전에도 자주 찾아주셨기에 더 실망감 크셨을거예요.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먼저 말씀하신 배송 사진은 보통 배송 후에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사진을 두 번 받으신건 배송 전에 올려드린 사진을 배송완료 처리 하면서 자동전송 된 것으로, 중복으로 받아보신 것 같아요.
식물의 경우에는 동일한 상품일지라도 지역별, 계절별로 편차가 있는 편입니다.
이전에도 여러번 주문해주셔서 잘 아시겠지만 조금씩은 차이가 있습니다.
물론 이번의 경우에는 고객님의 기대에 미치지 못해 이렇게 속상함 안겨드려 정말 죄송한 마음입니다...
공산품이 아니기에 기준이 명확하지는 않으나 같은 가격대에 나갈 수 있는 상품으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식물이기 때문에 어떤 때에는 가격대비 풍성하다고 느끼시거나, 혹은 때로는 기대하셨던 것보다 부족하다고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많이 속상하시겠지만 이 부분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늘 믿고 맡겨주셨는데 큰 도움 드리지 못해 다시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16 사진으로 확인가능해서 좋아요 (1) 배은주 2020/05/19 0 평점아이콘

사진으로 확인가능해서 좋아요 

리플 안녕하세요 한플라워 입니다~!
고심해서 고른 상품인데 특히 만족감 높으셨다니 다행입니다 ^^
소중한 후기 감사드립니다 !
15 사진으로 확인가능해서 좋아요 (1) 배은주 2020/05/19 0 평점아이콘

사진으로 확인가능해서 좋아요 

리플 안녕하세요 한플라워 입니다~!
고심해서 고른 상품인데 특히 만족감 높으셨다니 다행입니다 ^^
소중한 후기 감사드립니다 !
14 사진으로 확인가능해서 좋아요 (1) 배은주 2020/05/19 0 평점아이콘

사진으로 확인가능해서 좋아요 

리플 안녕하세요 한플라워 입니다~!
고심해서 고른 상품인데 특히 만족감 높으셨다니 다행입니다 ^^
소중한 후기 감사드립니다 !
13 선물할 때 딱인 것 같아요 (1) 배은주 2019/04/16 0 평점아이콘

저렴하게 잘 구매한 것 같습니다.

 

번창하세요 

리플 안녕하세요 고객님,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상품으로 보답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 페이지 1 2 다음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