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후기 및 상품문의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평점
4 사진이랑 다른 조잡한 화분을 보내주셨네요 (1) c1604151 2024/01/29 0 평점아이콘
사진이랑 아예 다르네요ㅋㅋㅋ
리플 안녕하세요 고객님.
소중한 분께 드리는 선물이셨을텐데 우선, 이미지와 같은화분으로 배송되지못한점 죄송하단 말씀 먼저 드립니다.
화분의 색상이나 모양은 화원사에 따라서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ㅜㅜ
홈페이지에도 명시가 되어있으나 당연히 샘플을 보고 주문하시기 때문에 실망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에 주문해주시면 이미지와 최대한 비슷하게 배송할수있도록 신경써서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 단골 (1) 신흥 2022/01/26 0 평점아이콘

사업 번창하세요 

리플 안녕하세요 고객님 ^^
앞으로도 좋은 상품으로 엄선하여 만족 드릴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 단골입니다 (1) 신흥건설 2021/10/06 0 평점아이콘

단골 입니다.  번창하세요 

리플 안녕하세요 고객님!!!
자주 찾아주시고 너무나도 감사드립니다!ㅠ
항상 노력하고 마음에 들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1 업체 실수로 문구 좌우가 바뀌어서 수정 요청했더니 불가능하다는 답변. (1) 주문자 2020/09/17 0 평점아이콘

업체 실수로 문구 좌우가 바뀌어서 수정 요청했더니 불가능하다는 답변.

변경을 원하면 추가 요금을 요청하시는군요.

 

고객이 실수한 부분이 아닌데 왜 추가 요금을 내야 하나요?

이럴거면 사진은 왜 보내주시나요? 

취소도 안된다.

수정도 안된다.

 

고객이 실수한 부분이면 이해를 하겠습니다.

그런데 이건 업체측 잘못 아닙니까?

 

저도 선물 보내는 입장이고 시간이 촉박하고 그래서 그냥 보냈습니다.

이런식으로 장사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리플 안녕하세요 한플라워입니다
먼저 고심해서 주문해주셨을텐데 불편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리본은 방향은 지역이나 가맹 화원에 따라 다르가 나가는 경우가 있으나
고객님 입장에서는 충분히 당황스럽고 기분 나쁠 수 있으셨으리라 생각합니다.
기쁜 마음으로 준비하셨을텐데 속상함 드려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다음에는 보다 만족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는 한플라워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 페이지 1 다음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