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후기 및 상품문의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평점
7 오! (1) eunha0910 2022/05/04 0 평점아이콘
지역마다 퀄러티 차이가 있던데
역시 구리점이네요 ~
넘 세련되게 가성비 굿이예요
리플 안녕하세요 고객님~^^
소중한 분께 보내시는 상품인데 이렇게 좋아해주시다니 너무나 기쁩니다~^^
자주 찾아주시고 앞으로도 좋은 상품으로 보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6 감사합니다 (1) 2019/05/08 0 평점아이콘
항상 요기만 애용하고 있어서 이번 어버이날에도
꽃주문했는데 배송도빠르고
사진에 있는 바구니랑 꽃은 틀리지만 더 정성담아 이쁘게 보내주신거같아서 만족하네요
다음에도 또 애용하겠습니다^^
리플 안녕하세요 고객님,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상품으로 보답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5 대구배송잘받았어여 임미자 2018/05/09 0 평점아이콘

바구니가맘에들어서 주문했는데 

바구니가 달라져서 아쉽지만 

그래도 예쁘네요 만족합니다  

4 사진 정말 실망이네요2 김민지 2018/05/08 0 평점아이콘
아니 도대체 일 처리 이렇게밖에 못하면서 무슨 장사를합니까.
전화한지 3시간이 다돼가는데 사진 확인 후 연락준다더니 소식이 없어
다시 전화했더니 직원이 여러명이라 어떤 내용인지 다시 말해달라더군요.
아무런 내용을 모른단건데 어찌됐든 고객이 불만을 제기했으면 처리가될때까지 책임감있게 하셔야죠.
가만히있으면 해결이 됩니까? 그래놓고 대뜸 꽃집에서 전화가오네요.
제가 꽃집탓했나요?
6시 배달요청 늦는 점은 감안한다고 12시까지만 보내달라 말씀드렸는데 그쪽에서 금일배송이라했으니 꽃집에선 일찍 보내주려다 일이 이렇게된거 아닌가요?
주문한 바구니 꽃 다있는 꽃집 배정해준다해서 100프로는 아니더라도 색상은 맞춰주겠지 생각했는데
꽃집에서는 100프로 못맞춰준다한거였고 그쪽에서 무리하게 진행해서 이렇게된거 아닌가요(사진 참고)
제가 요청했던 사항만 지켜줬어도 기분 좋은날이니 기분 좋게 넘어가려했는데 그쪽은 일처리는 묵인, 남탓으로 넘겨버리고 영업시간 끝났다고 전화도 돌려버렸네요.
연락도 안되고 해결도 안해주고 소비자는 어떻게 해야되나요 참는것만이 답인가요
두번 다시 이용안할 생각이지만 적어도 제대로된 사과와 일 처리는해야 정상아닌가요.
받지도않은 꽃 사진 두장은 배송완료됐다고 문자 날아오는데 열받으라고 일부러 그러시나요?(문자 캡쳐 사진)
이 글을 지울지도 모르지만 선물하려다가 헛돈쓰고 기분도 상하고 이벤트도 망했네요 그 돈으로 꼭 대박나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정말 실망이네요 김민지 2018/05/08 0 평점아이콘
사진과 꽃바구니는 전혀 다른 상품이 왔네요
제가 주문한 상품이 맞나 몇번을 더 확인했어요
오전에 카드 내용 관련하여 전화오셔서 상담했을때도 날이 날이니만큼 이해해달란 내용이 많아서 다 이해할테니 잘 부탁드린다고했는데 이게 뭔가요
6시 배달 요청드렸는데 상담하실때 늦는거 양해하라셔서 이버이날 지나기전에 늦어도 12시까지만 해주시면 된다고했는데 받는분이없는 낮시간에 꽃만 맡기고 가버리시고 배달이 어떻게간건지 사진도 배달완료라는 연락 한통없이 이게 뭔가요 진짜
꽃도 다를수있다고 감안했지만 상담하실때 꽃이 다 있는 판매점이 배정되니 이해하라셨는데 그린색 카네이션 하나만 있었나보네요?
파스텔톤으로 사려고 이 꽃을 주문한건데 비슷은 무슨 진짜 장난하시나요?
이럴꺼면 처음부터 주문을 받지마셨어야죠
비교를 하려해도 사진도 못올리게돼있고 서프라이즈 선물인데 제대로 선물도 못했을뿐더러 기분 참 나쁘네요.
당장 환불 받고싶은데 진짜 날 좋은날 기분만 한껏 망치고 주문하게 후회스러운 정도네요.
2 사진 감사합니다^-^ (1) 이소영 2017/05/08 0 평점아이콘

어버이날 멀리 계시는 부모님을 찾아뵙지못해

꽃배달을 하게 되었는데

워낙에 시골인지라 배달할수 있는곳이 많지 않았음에도

끝까지 직원분께서 백방으로 알아봐주시고 당일 시간에 맞춰

배송될수 있게 노력해 주셔서 감동했습니다

꽃도 너무 예쁘고 멋지게 만들어 배달해 주셔서

매우 만족하고 기분좋은 선물이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번창하세요 파이팅^^

리플 안녕하세요 고객님^^
좋은선물이 되신 것 같아 저희도 기쁩니다!
언제나 기분좋은 선물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 아니 무슨.. (1) 윤나리 2017/05/08 0 평점아이콘
어버이날 이벤트로 신청한 카네이션이지 않습니까.

갑자기 7일에 그것도 제 번호도 아니고 아버지번호로 전화해서

서 계시냐고 물어보신거 같은데

8일에 이벤트로 몰래 보내드리려한건데 미리 전화해서

서 제가 주문을 했니 어쩌니 이야기 다하셔서 흥 다깼네요.

주문하고 상담전화 주신분이 굉장히 친절하셔서 기대했는데 마음은 좋지않습니다.

꽃은 이쁘게 잘 왔습니다만, 아쉽네요
리플 안녕하세요 고객님 한플라워입니다.
우선 특별한 날 신경쓰셔서 준비하신 선물이실텐데 실망을 안겨드려 너무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요청하신데로 8일날 깜짝선물로 보내드렸어야했는데,
저희 실수로 인해 고객님 마음을 상하게 해드렸네요.. 죄송합니다.
앞으로 좀 더 꼼꼼하게 신경써서 예쁜상품으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 페이지 1 다음 페이지